티스토리 뷰

예전에 가구를 구입했을 때는 가죽소파 찾아보는 것이 어려운 일이라서 대부분 인조 피혁으로 된 제품을 많이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구입을 하고 보니 시간이 흘러 갈라지는 것은 기본이고 심한 것은 표면이 떨어지는 현상까지 생기더라고요

 

그러니 손님이 집에 오는 것도 민망하고 괜히 멀쩡한 집까지 이상하게 보이는 것 같아 이번에 마음먹고 바꾸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자코모소파 찾아보고 있었는데 검색하다가 나온 마고앤로렌이라는 브랜드 매장이 있었는데 저희 집이랑 엄청 가까워서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제가 방문한 매장의 위치인데요. 경기도 하남인데 여기말고 서울에도 매장이 하나 더 있어요. 찾아보니 연희동 쪽인데 그쪽이 가까우시면 거기로 방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위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그 친구도 마고앤로렌을 알고 있더라고요 거기 브랜드를 가면 마음에 드는 것으로 찾을 수가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흔쾌히 같이 가주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매장을 갔더니 입구에 물고기 그림이 있더라고요 친구는 이미 이 브랜드에 대해 많이 알고 있으니 얘기를 해 줬는데 이곳의 로고라네요 ㅎㅎ

 

매장에는 가죽제품들이 많았는데 이곳의 특징이라면 통으로 사용을 한다는 것! 될 수 있으면 재단을 하지 않고 디자인을 한다고 하네요 일자형으로 된 것도 있고 카우치가 있는 것 아니면 스툴이 따로 있는 것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위에 있는 것은 일자형인데 그 중에 아래에 있는 것은 안에 들어 있는 것이 라텍스를 사용한 것이라는데 앉아보니 정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그리고 이제품은 양쪽에 팔걸이 높이가 달라요 ㅎㅎ 예전 같으면 불량이라고 했을 테지만 일부러 이렇게 변화를 주는 업체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많이 덤덤해졌네요^^

 

누구나 집안에 명품 가구 하나쯤은 두고 싶어 하는게 사람 마음 이잖아요? 그런데 여기에 명품이 있었답니다! 자코모소파 제품부터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여기는 가죽은 물론이고 내장재 부터가 상상을 뛰어 넘은 것인데 오리털을 내장재로 넣었더라고요 그래서 착석을 해 보니 그 포근한 느낌이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등받이 부분은 따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탈부착이 된다는 것 또한 신기했답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것은 디자인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변형할 수 있도록 피스 별로 구입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가죽말고 패브릭소재도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퓨어브릭이라고 불리는 신개념의 패브릭? 이라고 해요.

 

이제까지 패브릭 제품의 불편함으로 생각이 되었던 관리 부분이 아주 편해졌다고 하는데 커피를 흘리거나 그 밖에 이물질이 묻어도 물 티슈로 바로 해결이 된다고 하니 이게 바로 신개념이 아닐까 싶네요

 

자코모소파 매장과 달리 침대프레임도 있었는데 저는 이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안방을 딱 이렇게만 꾸며도 아주 만족스러울 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옆에 있는 스탠드도 아주 탐이 나더라고요 은은하기도 하면서 디자인이 또 평범하지 않아서 구입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자꾸…ㅎㅎ

 

식탁도 구경했는데 주방에 뭐 특별히 할 만한 인테리어가 따로 있겠어요?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의 식탁 하나 있으면 그게 바로 인테리어죠^^ 한동안 대리석이 많이 인기를 끌다가 이제 다시 원목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 것을 보니 역시 나무 식탁은 시대를 아울러서 변함없이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아래에 있는 사진은 자작나무를 재단을 한 것이라는데 디자인이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육각형 상판에 의자까지 정말 생각 못한 디자인으로 제작을 했더라고요~ 이거 하나면 주방은 완벽해질 것 같습니다

 

자코모소파 찾아보다가 알게된 마고앤로렌이지만 집안에 필요한 가구는 거의 다 있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살림을 내는 분들이나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이곳에 오면 여기 저기 힘들게 다닐 것 없이 한 자리에서 전부 구입을 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할 것 같았답니다!

 

감각 있는 디자인에, 고급 소재 가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을 하고 싶은 곳이네요. 합리적인 가격은 오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 링크도 한 번 남겨드리니 구경해보세요~

 

[[ 마고앤로렌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