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게 좋을까?

 

자코모소파 요새 많이들 찾으시길래 찾아보고 있었는데 저희 집 주변에도 괜찮은 소파매장이 하나 있더라고요

마고앤로렌이라는 브랜드였는데 여기도 평이 굉장히 좋아서 한 번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친구들에게 인기!

 

친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로 인지가 되어 있었더라고요, 항상 나만 늦지.. 직접 가구디자이너가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세를 타고 있었어요. 그리고 맞춤제작도 가능해서 소파 가구 모두 다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당장 출동 고고!

 

전 워낙 이런 거에 소질도 없고 친구가 좋다고 하면 믿기 때문에 바로 매장으로 갔는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특히 재질이라고 할까요? 확실히 부드럽고 좋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죠.

 

 

 

이것은 외피인가, 내피인가?

 

자코모소파 찾아봤을 때에도 좋은 가죽을 쓴다고 하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고급 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외피가 당연히 좋고, 짜깁기하지 않은 것이 좋은데 마고앤로렌 제품이 딱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가죽을 통으로 사용을 했기 때문에 오래 쓸 수 있고 튼튼하다는 말이죠!

 

 

 

톡톡 튀는 색감!

 

외피를 사용하기도 했고, 디자인적으로도 쓰기에 너무 심플하고 마음에 들어서 사려 다가 좀 더 둘러보는데 색감이 예쁜 아이들이 너무 많은 겁니다! 그래서 거기에 관심이 확 쏠리면서 구석까지 모두 다 구경을 하게 되었어요

 

 

 

방수가 되나요?

 

전 솔직히 이거 처음 보고는 천인 줄 알고 별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직원분의 말씀으로는 특수 소재라서 방수는 물론이고, 낙서나 얼룩 등에도 강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쉽게 닦이기도 하면서 10년 이상은 쓴다고 강력하게 추천을 해 주셨죠 ㅋㅋ

 

 

다시 돌아보게 되는 디자인

 

제가 은근 덜렁대서 물을 잘 쏟는 편인데 그런 거에도 강하다고 하니 좀 유심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디자인적으로도 전혀 뒤처지지 않게 세련되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솔직히 모든 가구 매장이 다 이렇지는 않아요

 

 

 

편안함은 기본이죠~

 

제가 결혼할 때에만 해도 그냥 단순하게 앉는 용도라서 별 기능이 없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헤드레스트가 있어서 완전 편하더라고요~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전 여기서 헤드레스트를 처음 알았습니다:) 그런데 앉아 보니 왜 이렇게 만드는지 단번에 알겠더라고요

 

 

 

직접 앉아 봐야 선택할 수 있어요!

 

솔직히 가구 등은 인터넷이 저렴하지만 저는 못 사겠더라고요~ 왜냐하면 착석감이 눈으로 보는 것과 현저하게 다르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른 사람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직접 내가 느껴 봐야 후회가 없는 거 같습니다

 

 

 

슬슬 고민이 되는 시점

 

이것저것 앉아보니, 확실히 몸에 잘 맞는 게 있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퓨어브릭 보다는 가죽소파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자코모소파 알아볼 때도 가죽쪽으로 많이 봤는데 질적인 부분에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오래 쓰기에는 아무래도 최고 아니겠어요?

 

 

 

나무에도 등급이 있어요!

 

이런 건 대부분 겉면만 보고 사실 수 있는데 꼭 봐야 하는게 이 지지대를 만들어 주는 나무의 등급이에요! 마고앤로렌은 당연히 최고 등급으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세균에 강합니다

 

등급이 왜 중요한지 이유를 말하자면 곰팡이나 세균 번식이 일어나지 않게 하기 때문이래요~ 사실 저도 매장에서 처음들은 고급 정보였답니다^^

 

 

 

너무 편한 카우치

 

파우치에도 제 나름 기준이 있거든요? 말로만 있는 얇은 파우치가 아닌 진짜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겠다 싶을 정도로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남편 역시 카우치 매니아로서 완전 마음에 들어 했죠

 

 

 

누가 앉아도 탄탄해요!

 

자코모소파 다우닝쇼파 나뚜찌 등 이것저것 비교했는데 구입할 때 디자인만 보고 사기에는 오래 써야 하기 때문에 걱정되는 부분이 있거든요? 아무래도 복원력이 좋지 않으면 예상보다 빨리 교체해야 하니까요~ 하지만 여기 제품은 무수한 테스트를 통과해서 실제로 꽤 오래 쓴다고 합니다

 

 

 

인터넷 후기가 말해줘요~

 

제가 오기 전에 나름 찾아봤는데 후기 역시 좋다는 평이 많아서 호감도가 상승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친구의 강력 추천 역시 도움이 되었죠! 결과적으로 우리에게 잘 맞는 걸 사게 된 거 같아요!

 

 

 

다양한 쇼룸

 

자코모소파 매장처럼 소파만 있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있다보니 예상 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식탁이랑 침대 등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죠^^ 실제로 사소한 거 하나도 다 예뻐서 욕심이 나기도 했네요~ 이번 기회에 좋은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소품이나 가구가 필요한 게 있으면 여기로 바로 달려오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 소파 더 구경하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