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야 정말 꿈꾸던 내 집 장만을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곧 새로운 내 집으로 이사를 가면서 새롭게 가구들까지도 바꾸기 위해 가구브랜드들을 알아보고 있어요.

가구브랜드를 알아보면서 거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리빙 제품들을 다양하게 알아보고 같이 구경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싶었어요.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괜찮은 쇼파를 보고 어느 제품인지 물어보니, 괜찮은 가구편집샵에서 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한테 가구브랜드 추천을 받아서 친구랑 마고앤로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고앤로렌에 가서 새로운 가구들을 볼 생각에 아침부터 기대가 됐어요.

그래도 친구의 안목이 정말 센스가 있거든요^~^

 

 

 

 

물고기 모양 쿠션들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물고기 모양이 마고앤로렌을 상징한다고 하는데 귀엽더라고요.

 

 

 

 

차근차근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 내부 되게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지 않나요?

제일 먼저 봤던게 가장 거실에서 바꾸고 싶었던 쇼파였어요.

쇼파들을 만졌을 때 부드러운게 가죽이 좋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천연가죽을 100% 사용해서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통가죽으로 매우 신경썼다고해요.

어쩐지 고급 쇼파 느낌도 나고 좋은 가구브랜드 추천 받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죽들이 좋은게 느껴지나요?

 

멀리서 봐도 윤기가 느껴지면서, 자연스러운 결들이 살아있어요.

이런 가죽쇼파면 정말 집에 둬도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일 것 같아요.

쇼파들도 다 직접 디자인하신거라고 하셔서, 역시 쇼파들의 디자인들이 심플하면서 각자의 포인트가 있어서 흔하지 않은 것 같아요.

 

 

 

모션쇼파도 있더라고요

 

사실 리클라이너 제품은 알고 있었는데, 이 쇼파는 뭔가 달랐어요.

다리가 들어올라가는게 아니라 아래 앉는 부분을 당기거나 뻗을 수 있더라고요.

때로는 쇼파, 때로는 베드처럼 두 가지 기능이 가능하죠.

그리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이라서 집에 두면 너무 예쁠 것 같더라고요. 체험도 해봤는데 편하더라고요~

 

 

 

 

푹신푹신한 기분이 들어요

 

왜 편한가 생각했는데, 디자인도 예쁘고 천연 가죽을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내부에 내장되어있는 내장재가 편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장재도 좋은 폼을 사용하고 있어서 딱 앉아도 포근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쇼파는 역시 쿠션이 좋아야죠 ^~^

 

 

 

 

등받이까지도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져요

 

등받이도 되게 탄탄해서 편하더라고요. 헤드레스트 제품이라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서 편안하게 쇼파에 앉아서 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이런 섬세함들이 너무 좋네요~ 그리고 카우치로 더 넓게 쇼파에서 다리도 뻗고 쉴 수 있고요.

 

 

 

 

침대 프레임도 많다많아요

 

이번에는 옆에 있는 침대 프레임들도 같이 구경했어요. 침대 프레임들도 예쁜게 많더라고요~

침대프레임들이 평상형이 많아서 높지 않고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프레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원목 느낌이 살아있네요

 

이 침대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느낌이였어요.

어두울 때 침대를 찾아가면 침대 모서리에 박는 경우가 생겼는데 모서리들이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둥글어서 다칠 위험이 적을 것 같아요. 이런 디자인들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매립형 프레임들도 있었어요

 

매립형이면 매트리스들까지도 튼튼하게 보호해주는 느낌이 드네요. 

매립형이라도 디자인이 시크하면서 귀엽지 않나요?

이 프레임 가죽들도 괜찮고, 아이한테 사주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

 

 

 

 

지하에도 쇼파가 있네요

 

침대 프레임을 보다보니 가죽 말고도 패브릭쇼파도 있더라고요.

패브릭쇼파들은 역시 부드러워서 좋은 것 같아요.

기능성 패브릭소재로 퓨어브릭이라는 마고앤로렌만의 소재를 사용한 쇼파라고해요.

방수랑 방염이 되고 물로 오염들을 쉽게 지울 수 있어서 깨끗한 쇼파를 유지하고 관리하기가 쉽다고 하네요.

 

 

 

 

퓨어브릭 신기해요

 

이런 소재라니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라면 정말 관심이 갈거라고 생각해요.

뭔가 쏟으면 내장재에 스며들까봐 조마조마했는데 패브릭의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들만 살린 소재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긁힘에도 튼튼하다고 하니, 어쩐지 손자국들이 안 남아서 오래 사용하기 좋은 쇼파같아요.

 

 

 

 

서랍장 디자인도 독특해요

 

이렇게 화려한 쇼파들도 보고 같이 뒤에 있는 서랍장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서랍장들까지는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오픈형으로 되어있고 단순한 서랍장이 아니라, 디자인이 살아있는 서랍장인 것 같아요.

원목 느낌이 아주 잘 어울리는 서랍장이였어요.

 

 

 

 

거실장, 식탁, 협탁 다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비를 놓아둘 거실장까지 같이 봤어요.

이 디자인은 되게 곡선이 예쁘지 않나요? 경복궁을 모티브로 한 이미지라서 처마를 닮았다고 하는데, 정말 예쁘지 않나요?

이런 사소한 디테일들이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마고앤로렌 가구들은 시리즈로 침대,쇼파, 거실장까지 하나로 연결이 되어있는 제품들도 많았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가구 테마로 시리즈로 구매해서 집에 둬도 예쁜 것 같더라고요.

원목 느낌에 베이지톤 포인트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열심히 새로운 집에 들어올 가구들을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엄청 흘렀더라고요.

정말 친구 덕분에 예쁜 가구브랜드 알게 되고 덩달아 마음에 드는 가구들까지 같이 구매해서 너무 기뻐요.

얼른 새로운 집에 가구들을 넣어두는 즐거운 상상까지 하고 왔어요 ^^

 

 

혹시 저처럼 이사를 계획해서 괜찮은 가구브랜드 찾아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마고앤로렌 가구브랜드 추천 드립니다~

한번 제 글 보시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직접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사진의 반의 반도 안 될 정도로 다양하거든요!!^^

 

 

 

 

마고앤로렌 가구 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