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이웃 님들~오늘은 제가 얼마 전 구입한 퀸사이즈 매트리스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참 신기한 게 가전제품 같은 것들은 고장이 난다거나 겉으로 보기에 오래되어 보이면 쉽게 교체하기도 하는데 침대 같은 것들은 크게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은 잘 바꾸게 되지 않더라고요. 가전제품 못지 않게 중요한 건데도 말이죠.

 

 

가성비가 좋은 침대매트리스


저 역시 침대에 쓰는 돈이 좀 아까워서 약간의 문제가 있다는 걸 알면서도 최대한 미루고 있었어요. 언제부턴가 침대에서 자꾸 소리가 나더니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도 않고 온 몸이 뻐근하면서 하루 종일 피곤하더라고요. 그렇게 어영부영 한 일년 정도가 지난 것 같아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남편도 늘 피곤해 하는 모습을 보고 아 이건 침대의 문제구나싶었어요. 결혼할 때 샀던 침대를 10년째 사용하고 있으니 바꿀 때가 되기는 했죠.

 

그러다 얼마 전 방송에서 어떤 연예인이 이런 말을 하더라고요. 하루 중 이용하는 시간이 얼마 되지도 않는 자동차에는 몇 천 만원도 투자를 하면서 하루에 최소 6시간 이상 매일을 이용하는 침대에는 몇 백 만원도 쓰기 아까워한다고요. 너무 공감되는 말 아닌가요? 그만큼 침대가 중요한 가구임에도 불구하고 신중하게 알아보지 않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메모리폼매트리스쪽에서는 이미 자리를 잡은 브랜드


그래서 저는 여기저기 열심히 손 품과 발 품을 팔며 저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러 다녔어요. 저희 집 안방 사이즈 때문에 킹은 좀 커서 퀸사이즈 매트리스 정도가 딱 이어서 그 위주로 알아봤답니다. 그러던 중 최근에 결혼한 친한 동생이 구입하고 만족하며 사용 중이라는 마스 슬립을 추천해주어서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 마스슬립이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생소한 느낌이었죠.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침대브랜드는 뻔하잖아요. 그런데 잘 모르는 이름을 들으니 약간 의심스럽기도 해서 폭풍검색을 하며 마스슬립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더 이상 인터넷만으로 보기에는 궁금한 점들이 많아져서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체험해보기로 결정을 했어요

 

전국에 있는 마스슬립


마스 슬립은 매장이 각 지역별로 있었어요. 다행히 저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웃 님들도 가까운 매장을 찾아보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리 인터넷으로 다 할 수 있다 하더라도 꼭 직접 보고 구입해야 하는 것들이 있잖아요~

매장에 딱 도착을 했더니 친절하신 직원 분께서 안내를 해주셨어요. 직원 분을 따라 직접 누워보며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갔어요. 저희가 찾는 퀸사이즈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여러 사이즈가 함께 있어 체험하기에 참 좋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스프링매트리스는 안녕 Good Bye


저희가 기존에 사용하던 건 스프링매트였어요. 두꺼운 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이 곳의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이더라고요. 메모리폼 제품은 베개를 사용해 본 적이 있었는데 솔직히 저는 좀 불편했던 경험이 있어서 매트리스에 대해 반신반의 한 상태였어요

 

 

메모리폼 두께가 10cm나 되네요 


그런데 마스 슬립의 매트리스는 제가 알고 있던 매트리스와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보통은 매트리스의 맨 위에 일부만 메모리폼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무려 전체의 40%정도가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직접 비교해보고 만져봐요


매장 한 쪽에는 이렇게 다른 매트리스의 재료들과 마스 슬립의 메모리폼 재료들을 비교해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비교해보면서 이 곳 메모리폼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어요

 

 

40퍼센트나 들어간 메모리폼매트리스


옆에는 이렇게 실제 메모리폼이 사용되는 비율도 볼 수 있답니다. 말로만 40%라고 들었을 땐 실감이 안 났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까 확실히 엄청나더라고요. 제가 구입하려는 퀸사이즈 매트리스 속에 메모리폼이 저 정도 비율로 들어있다면 정말 편안하게 잠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깨알같이 서 있는 우주인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복원력이 정말 좋은 침대매트리스


단순히 메모리폼의 비율뿐만 아니라 이 곳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메모리폼을 압축하여 뛰어난 복원력을 지니고 있고 압력을 흡수해서 일반 매트리스에 비해 더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BMI지수로 확인하세요 


매트리스를 구입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푹신한 것을 사느냐, 단단한 것을 사느냐 인 것 같아요. 둘 다 장단점이 있다 보니 늘 고민이 되죠. 이 곳에선 구매 가이드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종류는 보이저, 마션스, 인피니티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 수면 습관이나 BMI 지수를 판단하여 고를 수 있답니다. 자주 뒤척이고 옆으로 자는 저에겐 보이저가 맞는 것 같더라고요.

 

 

다양한 사이즈를 보고 선택하세요


각 매트리스마다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고 제가 찾는 퀸사이즈 매트리스 역시 있답니다. 소재나 효과에 비해 가격도 많이 비싼 편이 아닌 것 같아요. 더 큰 사이즈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으니 나중에 이사 가고 나면 킹이나 라지 킹으로 구입해보려고요.

 

 

라돈측정기로 보는 믿을만한 침대


그리고 이 곳에는 라돈 측정기가 있더라고요. 최근에 유명 브랜드들의 매트리스에서 라 돈이 검출되어 논란이 많이 되었었죠. 편안하게 쉬어야 하는 공간에서 이런 유해물질이 검출되면 정말 너무 불안할 것 같아요. 그런데 마스슬립에서 라돈 측정을 한 결과 국내와 WHO의 기준치보다 훨씬 낮게 측정이 되었다고 해요. 이런 침대에서는 아무 걱정 없이 푹 잘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완전히 매료된 내 스타일


친절하신 직원 분의 안내로 여기저기 다니며 둘러보다 보니 이렇게 모션베드도 있더라고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심플하니 딱 제 스타일이네요. 왜 우리 집은 저렇게 안 될까요? ㅋㅋ 언젠가는 이렇게 깔끔하게 해 놓고 살고 싶네요.

 

 

기계치인 저와는 다른 남편은 마치 신상 게임기를 보는 것 같은 눈으로 신나서 이 것 저 것 눌러보며 체험하기에 열중하더라고요. 확실히 신기하긴 해서 나중에는 퀸사이즈 매트리스 말고 모션 베드도 알아보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포츠스타들이 쓰는 매트리스


다양하게 체험하고 나오는 길에 보니 이렇게 스포츠 스타들의 사진이 붙어있더라고요. 보통 사람들보다 훨씬 더 몸을 많이 쓰는 스포츠 스타들도 마스 슬립 제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 만큼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라는 뜻일 테니 더 믿을 수 있겠죠? 이 외에도 다른 브랜드의 매장도 몇 군데 다녀보면서 누워보고 앉아보고 가격 비교도 해 보고 하면서 저희가 최종적으로 결정한 퀸사이즈 매트리스 바로 마스 슬립이었는데요. 확실히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누웠을 때 몸 전체를 감싸 안아주는 그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마스슬립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 사용하고 난 후기


그렇게 구입한 지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 요즘은 아침에 일어날 마다 정말 잘 잤다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고 난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침대에 누웠을 때도 마치 오늘 하루 수고 많았다는 듯이 온 몸을 감싸주는 침대에게 위로 받는 기분도 들고요. 부작용이 있다면 주말마다 숙면을 하느라 늦잠을 잔다는 거겠죠.

 

역시 잠이 보약이더라고요. 잠을 잘 자게 되니 삶의 질도 높아지는 것 같고요. 이웃 님들도 피로가 오래 된 침대를 바꿀 계획이 있으시다면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경험해 보시고 마스 슬립도 꼭 매장에서 체험해보세요. 그러면 마스 슬립에 끌리게 되실 거고 후회하지 않을 결정을 하실 거예요. 그러면 이웃 님들 오늘도 모두 꿀 잠 주무시길 바랄게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