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입니다~이제 결혼이 없아 안 남아서 너무너무 떨리고 준비해야할 것도 많아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바쁘게 하루를 보내면서도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 있다면 어떤 시간일까요? 

 

 

각자 다르겠지만 저는 하루 종일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퇴근 후 집에 와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따듯한 물로 시원하게 샤워를 한 후!! 

 

여기 까지도 너무너무 좋지만 하이라이트는 포근한 이불 쏙 에 들어가서 푹신함 과 포근함이 내 몸을 감싸는 순간!! 그 순간이 가장 행복하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면서도 가장 신경 쓴 부분이 베드에요!!


 
처음에는 어디로 가서 어느 브랜드의 베드를 사야할지 모든 것이 처음인 저는 큰 고민에 빠져있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베드 크기는 퀸침대 크기로 사야지 하는 마음만 먹고 있었죠!! 

 

이전에 한샘 침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바꿔야할 시기가 되어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고 그렇게 찾아보던 중 마스 슬립이라는 퀄리티가 우수한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마침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받은 느낌은 우와~ 진짜 크네?! 전체 분위기며 매트이며 무지 많고 깔끔하게 잘 해놨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인터넷으로 찾아 볼 때 어느정도 큰 줄은 알고 있었지만 와서 직접 보니 입이 쩍~! 벌어질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입이 벌어져 멍하니 있을 때 예비신랑과 정신차리고 얼른 보자며 저를 끌고 이곳 저곳 구경을 다녔어요!

 


사실 마스 슬립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봤을 때, 화성에서 잠?? 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화성에서 자는 건 무슨 느낌일까 라는 생각을 처음 해봤는데요, 

 

그래 봤자 매트리스는 거기서 거기이겠지 라는 생각이 였답니다! 하지만 직접 와서 보고 느껴보니 그 생각이 쏙 들어갔어요!! 직접 체험을 한 후에는 나의 한샘 침대를 보내줘야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솔직히 인터넷이나 주변 지인 분들의 말을 저는 100%신뢰하지는 않는 성격이 에요. 어디를 가든 어느 매장을 가든 사장님들께서는 자기 매장이 가장 좋은 제품을 취급하고 가격도 매우 저렴하며 이만한 혜택 받을 수 있는 곳은 없다고 말씀들을 많이 하시잖아요?! 죄송한 얘기지만 저는 그런 소리 하나도 귀 기울여 듣지 않습니다..ㅎㅎ 

 

무조건 제가 느끼는 것만이 나의 제품이 될 수 있다!! 라는 마인드 에요 ㅎㅎ

 


 
매장을 보시면 여러 종류의 매트리스가 전시가 되어있고 집 안방처럼 꾸며놓은 베드도 많았는데요, 

 

저는 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부분도 자세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매장에서 보면 한샘 침대를 어떻게 이렇게 오랫동안 사용했을까? 역시 돈과 정보만 있다면 괜찮은 제품들은 수두룩하구나 느낄 수 있었어요!

 


당장이라도 누워서 저 포근함에 빠지고 싶은 모습을 자랑하는 이 베드와 이불ㅜㅜ 매트리스 덕후 인 저는 

너무너무 행복 했답니다 ㅜㅜ

 


아까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종류를 조금 말씀드리면 구름 위에 누운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마스 슬립 보이저 매트리스.

 

신체를 가볍고 쫀쫀하게 받쳐주는 마스슬립 마션스 매트리스, 약간의 쿠션감과 탄탄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마스슬립 인피니티! 이렇게 세 종류의 매트리스가 있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제가 체험해본 매트리스는 마스 슬립 보이저 였어요!!

 


 
대자로 뻗어있는 저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사진으로만 봐서는 제가 얼마나 포근하고 행복한지 모르실 텐데 저 때 진짜 저기서 그대로 잠들어버리고 싶었어요…ㅎㅎ 

 

집에 있는 한샘 침대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라는 것!! 이불과 배게만 있었다면 아마 딥 슬립 하지 않았을까요? ㅎㅎ

 


직원 분께서 수면습관으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을 알려주셨어요! 마스 슬립 매트리스는 각 종류마다 쿠션감이나 탄탄함 등이 다르기 때문에 수면하는 자세나 습관으로도 종류를 구분하여 최상의 수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잘 때 많이 뒤척이거나 움직임이 많은 편이라고 말씀드리니 마스 슬립 보이저 퀸사이즈로 사용이 좋을 것 같다고 추천 해주셨어요!

집에 한샘 침대 슈퍼싱글 사이즈로 있는데, 이번에 조금 큰 제품으로 바꿀 수 있게 될 생각을 하니 널널하게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겠다 싶었어요!

 

 


제가 아무리 주관이 뚜렷하고 남의 말을 잘 안 듣지만 사실 그만큼 혼자 제품을 잘 못 골라요. 혼자 고민이 많은 걸까 ㅎㅎ 여러가지가 되면 고민에 빠져서 오랜 시간 결정을 못하곤 하는데요. 여기에서는 그런 고민 1도 할 필요가 없었어요! 종류는 많지만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는 정해져 있는 듯 했으니까요!! 

 

결혼 준비하면서 신혼 집에 혼수도 채워놓고 베드도 채워 놓으면서 자연스레 식보다 먼저 들어가게 되었는데 예비신랑과도 얼른 퇴근 하고 가서 보고 싶지만 매트리스에 샤워 후 푹 눕는 생각만 ~ 지금도 너무 행복하네요!! 

 


아 그리고 작년인가? 매트리스 문제로 크게 들썩였던 라돈 문제 있었잖아요?! 제가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서 물어보니 마스 슬립은 커버와 매트리스 모두 친환경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라돈은 물론 포름알데히드나 휘발성 유기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사진과 같이 저런 안내문구를 보고 셀프로 진단하며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실 수 있답니다! 전 지금 사용하고있는 보이저 퀸침대 고를 때 이것도 예비 신랑과도 해봤어요~물론 혼자 결정하기 어렵거나 궁금한 점이 더 많다고 하면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 주시더라구요 !

 


마스 슬립 매트리스는 국가대표 운동선수들도 많이 이용 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 예비신랑이 좋아하는 농구선수 김승현 선수, 배구선수 김요한 선수 뿐 만 아니라 이봉주 마라토너 이원희 유도선수 등 최상의 컨티션을 유지해야하는 국가대표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매트리스라고 하니 믿을 만 하겠죠?!

 


제가 좋아하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운동선수들은 어떤 매트리스를 사용 하냐고 물어보니 아무래도 체격이 좋으신 분들이 많기때문에 밀도가 높은 마션스 제품으로 조금 더 많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베드는 유명인이 사용한다거나 유행이라고 사는 것보다 제 옷을 입는 것처럼 본인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도 말씀해주셨어요! 

 

전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한샘 침대 제품이 잊혀질정도로 마스슬립 제품의 만족도가 높았어요!


 


그리고 매트리스 전품목 최대 36개월 무이자까지 된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죠!! 저도 구매 할 때 무이자 할부도 질렀답니다!! 하하~ 이웃 님들도 구입 전에 매장 방문하셔서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 찾으세요~~

 

마스슬립 메모리폼매트리스 보러가기

 

마고앤로렌&마스슬립 강동하남점

02-6080-3636

영업시간 : 오전10시 - 오후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