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새해가 시작하면서 집에서 연초파티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다들 집의 이미지를 결정하는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아마 쇼파이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왜냐면 거실이 집에서 가장 넓고 오픈되어 있는 곳이잖아요.

침대나 식탁도 중요하지만, 침대는 방에 들어가야지만 확인할 수 있고..

 

이런 생각을 하다가 곧 설날을 맞아서 집에 가는데 예전부터 계속 집에 있는 쇼파를 바꿔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눈에 밟히던게 생각나더라고요. 항상 명절마다 온 친척들이 내려오는데, 쇼파가 좁아서 많이 앉지도 못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부모님이 집에서 편하게 쉬셨으면 하는 마음에 큰 맘 먹고 명품 쇼파로 바꿔드리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엄마가 명품 쇼파를 가지는 것도 하나의 바람이라고 하셨기 때문이죠.

 

그래서 엄마를 모시고 쇼파들을 구경하러 가기 시작했죠. 여러 군데 명품 쇼파 브랜드들도 방문하기 시작했네요. 명품 쇼파라고 해도 특별한 특징도 없는데 가죽을 좋은 것을 쓴다는 이유로 가격이 정말 천지차별이더라고요. 그래서 명품 쇼파 같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괜찮은 가격대의 쇼파 브랜드는 없을까? 생각이 들었네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던 엄마가 여기 어떤 것 같니? 라고 하셔서 마고앤로렌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마고앤로렌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쇼파 디자인들도 다양하면서 많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마고앤로렌도 천연가죽 쇼파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가죽쇼파 디자인부터 색깔까지 세련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엄마랑 열심히 둘러보기 시작했네요^^

 

 

 

 

 

역시 천연가죽 쇼파들

엄마가 좋은 가죽을 알아보는 방법이 있다고 하시면서 쇼파를 눌러보니깐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더라고요.

천연가죽을 안 보는 부분까지 통으로 감싸준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요리조리 아래 마감부분까지 살펴봤던 것 같아요 ㅋㅋㅋ

 

 

 

 

쇼파의 첫 느낌

쇼파들을 앉아보니 푹신하고 좋더라고요!

막 디자인은 예쁘고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쿠션감이 생각보다 불편한 쇼파들이 많더라고요 ..

쇼파는 앉을 때 편안하려고 집에 두는 건데 불편하면..

그래서 쿠션감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였고 엄마가 이 쇼파 좋다! 하시길래 앉았던 거였는데!

내장재까지도 하이브폼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앉아도 누워도 다 편안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디자이너의 정성 가득

그리고 디자인들도 독특한 가구들이 많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리고 중간중간 그림들도 벽에 걸려 있어서 여쭤보니 디자이너가 직접 다 만든 디자인이고 그림들도 직접 다 그리신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뭔가 새로운 느낌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요! 뻔한 디자인의 명품 쇼파 저리가라 입니다~

 

 

 

 

움직이는 모션 쇼파

신기한 쇼파들도 있었어요. 모션 쇼파라서 쇼파로도 사용할 수도 있고 밑방석 부분이 앞으로 나와서 베드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리모콘이 따로 분리된게 아니라서 잃어버릴 걱정도 없고요!

처음에는 쇼파로 누워있었는데 뒤에 등받이 쿠션이 너무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앉아서 앞으로 당겨봤는데 다리만 올라가는 건 봤어도, 방석까지 같이 움직이다니 신기하더라고요!

엄마가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드셨는지 한참을 만져보고 앉아계셨어요ㅎㅎ 전체가 천연가죽소재라니 더 좋더라고요 ~

 

 

 

 

다양한 컬러들의 가구

깔끔한 흰색 디자인도 예쁘네요. 항상 가구들을 어두운 톤만 봐서 그런가 모던한 느낌의 베이지톤의 가구도 에쁘더라고요.

마고앤로렌 가구들은 주문제작 상품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시면 색깔도 변경가능하고, 사이즈도 더 키울 수 있다고 하네요!

반복적으로 찍어내는 디자인이 아니라, 나만의 공간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쇼파가 진짜 명품 쇼파 만큼 더 돋보일 것 같아요~

 

 

 

 

모듈형 쇼파 처음 들어보지?

정말 천연가죽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가죽들한테서 윤기가 쫘르르 흐르더라고요.

그래서 더 멀리서 봐도 좋아보인다는 이미지를 크게 받았던 것 같아요. 이 쇼파는 디자인도 독특한데 시크한 블랙컬러에 원목 색깔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모듈형 쇼파라서 원하는 방식으로 배치도 가능하고, 부족하면 모듈을 하나 더 구매해서 이어서 배치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실은 이 쇼파는 쿠션이 탐이 났답니다..ㅎㅎㅎ

 

 

 

 

헤드레스트 기능까지

마고앤로렌 제품들은 헤드레스트 기능이 장착되어있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다는게 신기하더라고요. 등받이가 있을때랑 없을 때랑 봤을 때 느낌이 많은데, 집이 넓어 보이고 싶으면 등받이를 내리고, 편하게 티비볼때는 올려서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엄마한테도 한번 기대보시더니 이렇게 다양한 쇼파가 있을 줄 몰랐다면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너무 다 마음에 들어서 어떤 쇼파를 할지 고민하다가, 제일 처음 보았던 콜마르 쇼파를 하기로 했답니다! 오리털이 내장되어 있어서 다른 쇼파들보다 더 푹신하고, 가죽까지도 정말 좋아보이더라고요. 등받이는 탄탄한데 등받이 쿠션이 부드러워서  편하게 기댈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부모님 쇼파 바꿔드리면 집에 놀러갈때마다 제가 제일 많이 누워있지 않을까 상상도 해보았네요.

 

비록 비싼 명품 쇼파는 아니지만 엄마가 너무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보이니 제가 다 뿌듯하더라고요! 얼른 예쁜 쇼파가 새로 들어와서 집의 분위기가 더 화사해졌으면 좋겠네요~ 명품 쇼파 사러 멀리 가시지 마시고, 마고앤로렌 한 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마고앤로렌 쇼파 보러가기